http://bsdive.com/


세부 체험 다이빙!

다이빙까지는 생각하지 못하고 스노클링을 하려고 하였으나

같이 간 친구가 다이빙을 하고 싶다고 하여! 다이빙을 찾아보았다 :)


자격증 없이도 체험 다이빙을 할 수 있다니!

해서 체험 다이빙 예약~


여러 군데 알아보고 장비 부심이 대단한 블루스톤 다이빙을 선택했다.

그리고 블로그에서 보여지는 수중 생물을 보호하려는 마음도 좋아보였다.


우리는 올랑고 코스로 오전 오후 두 번 할 수 있는

다이빙 2회를 예약하였다.

가격은 1인당 $100






수중 세계는 정말 멋졌다!

빵가루 뿌리고 싶냐고 하셨는데

빵을 뿌리면 물고기들이 달려들긴 하지만

빵을 뿌리는 일이 물고기에게 좋냐고 여쭤보고

우리는 뿌리지 않기로 했다 :)


수중 생물들이 살고 있는 곳을 보는 것만으로 충분!







다이빙 1회 후 스노클링도 할 수 있다

어째... 스노클링 할 때가 더 예뻤던 것 같기도... ㅋㅋㅋ




점심 사진은 없는데 역시 맛있게 잘 먹었다.

나 그냥 다 잘 먹는 것 같기도...




우리는 직접 다이빙을 못하는 관계로 이렇게 뒤에서 잡아 끌고 다녀주신다 :) ㅎㅎ

괜히 발장구 치면 수중 생물이 다칠 수도 있다고 하셔서 발도 가만히 있음 ㅋㅋㅋ

끌고 다녀 주시는 대로 보고 왔다




두번째 다이빙 때는 이런 수중 절벽? 도 보았다.

와.... 진짜...

그 절벽 앞에 턱 섰을 때는

자연의 아름다움에 숨이 막히는 것 같았다.


절경




이건 어디 간직하는 곳이 있나봐 ㅋㅋㅋ

모두가 이런 식으로 사진 찍는 것 같던데


어쨌든

강사님? 의 수중 연기 쇼를 보며 (도넛모양!)

마지막 다이빙을 마무리했다.



나의 개인적인 평점

★★★★☆


재방문 의사

있다 :) 다른 데 찾기도 귀찮고..

나쁜 경험은 없었기에-

적당히 주위 사람들한테 추천해 줄 수 있을 정도! :)



다만.. 팁을 챙겨줘야 하는 일은 넘나 귀찮다 ㅜㅜ

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면 그냥 다이빙이나 호핑 투어 상품 가격에

팁도 포함되어 있었으면 좋겠다 ㅜㅜ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