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텔 가기 전에 점심 먹고 환전하기 위해 들렀던 가이사노 그랜드몰



그랜드몰보다 우리 숙소에서 가까웠던 (걸어서 3분)

가이사노 마켓


간단하게 망고와 초콜릿 두유를 샀다

...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인 생망고일줄이야... ㅋㅋㅋㅋ




비가 추적추적 오고

또 인도가 잘 닦여있지 않아서

숙소에서 그랜드몰까지 거리가 멀지 않았음에도

트라이시클을 탔다



짐도 있었는데 태워주셔서 너무 감사




지폐는 한 손에 꼭 쥐고 운전하셨다




가이사노 그랜드몰




갑자기 흥겨운 음악이 나오더니

사람들이 춤을 추기 시작했다

뭐지 흥겨워 룰루룰루



열심히 춤을 추고

뒤에서는 세일한다고 흔들흔들


뭔가 발전하는 국가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아 신기했다

생동감이 넘치는 몰




점심을 뭘 먹을지 몰라서... (몰에 딱히 갈 데가 없어서)

근데 여기 적당히 괜찮았음!




소스와 깔라만씨를 주는데

깔라만씨는 소스에 뿌려 먹으면 된다




돼지고기 꼬치 구이

음.. 짭쪼롬하고 달달하니 입맛에 잘 맞는군

맨 마지막 cube는 지방덩어리다

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먹었음 ㅋㅋ 지방도 요리를 잘 하면 맛있으니까

쫄깃쫄깃 적당히 괜찮았던 기억

다만 씹을 때마다 너무 많은 지방이 흘러나와서 ㅜㅜ 조금 부담스럽긴 했다




맨 처음에 아무런 식기도 주지 않았다

포크는 따로 요청해서 받긴 했지만

다들 손으로 먹길래 우리도 손으로 뜯어먹었다 ㅎㅎ

현지 음식은 역시 현지식대로 먹어야 하니까?!?!


밥은 무한리필

매장 안에 한 분이 커다란 밥통을 들고 다니면서 밥 필요하면 밥 퍼주신다



그랜드몰에서 달러->페소 환전을 했는데

환율은 확실히 공항보다 훨씬 좋았다.

근데 필리핀도 카드 되는 곳이 많아서 큰 돈을 환전할 필요는 없을듯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