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 공항의 대한항공 라운지에 대한

간단 포스팅 :D



LA 공항에서 짐 검사를 마치고 바로 왼쪽으로 가면 엘리베이터가 있다. 

몇 층인진 기억 안 나는데.. 아마 한 두 층 더 위로 올라가면 대한항공 라운지가 따악! :)


샤워실 이용은 역시 바로 말하는 게 좋다.

2-30분 정도 기다려야 하니까 미리미리 가는 게 좋음! :D



나는 우선 샤워실 사용하겠다고 신청해두고

간단하게 요기!


사람들이 컵라면을 많이 먹고 있길래 나도 컵라면 선택 :)

인천공항처럼 특별히 내 구미를 당기는 요리는 없었다 ㅜㅜ

그래도 한 일주일간의 미국 출장 후 먹는 컵라면은 꿀맛! 




역시 외국에서 먹는 신라면은

건더기가 아주 풍성하군

나는 건더기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,

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출용 라면이 더 고급지다는 건 느껴져...

가격이 얼마나 차이나는 지는 모르겠다만...




라면을 먹고 간단한 후식

미국에서는 넘치게 퍼주는 메론.

저 수박이 정말 맛있었는데 ㅜㅜ 내가 먹었던 게 거의 마지막 수박.

물론 계속 음식을 리필해주시긴 할텐데

그래도 이게 시간이 딱딱 맞지 않으면 먹기 어려운 건 어려운 거 ㅜㅜ





샤워실을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주는 이 진동벨이 울리면

카운터로 가서 샤워실 키를 받고 샤워실로 입장 :)




넓다아....

우왕 넓다아...


대신 여기는 한국에서처럼 이것저것 일회용품이 들어 있는 게 아니라

목욕 타월 끝!

그 밖의 자잘한 세안용품 등은 자신의 것을 써야 한다 :)





바디워시와 샴푸.

글씨가 거의 다 지워져서 힘겹게 알아봄.




뭐 별다를 것 없는 변기도 있다.

샤워와 용변을 해결!




바디로션으로는 아비노 제품이 들어가 있고.

나는 비행시간까지 시간이 꽤 있어서

널널하게 샤워했다 :)

머리도 다 말리고~~

아비노 바디로션도 촉촉하니 좋았다.



샤워실이 있는 덕분에

저녁 비행기었지만 찝찝하지 않게 열 두시간의 비행을 잘 끝낼 수 있었다! ㅎㅎ

물론.. 내 옆좌석에... 남자꼬맹이가 탄 건.. 좀 힘들었음...

후우...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