트와이스의 신곡 TT

노래는 좀 별론데...

트둥이들이 너무 예뻐서 캡처캡처



시작은 상큼하게

꿀렁꿀렁 귀요미들




눈 감고 이러는 건

대놓고 귀엽겠다는 뜻이지...





1. 미나 - 해적

좋은 코스프레다. 예뻐.





2. 쯔위 - 마녀

엄청 예쁘지는 않다...

뭔가 좀 아쉽군.




(왜인지 뮤비 뒷부분에선 눈에 렌즈도 끼고.. 

원래 꼈었는데 어두워서 잘 안보였던 걸까

조금은 다른 느낌이다.)



쯔위랑 미나





3. 사나 - 캣우먼

예.. 예뽀..!




이 옷 갖고 싶다...

가죽 레깅스랑 부츠랑..

가죽 넘 져아...



4. 모모 - 팅커벨

아아.. 아쉬워...





5. 정연 - 피노키오

뭐 그냥 그저 대충 귀여운듯




6. 채영 - 인어


귀엽군




찰싹찰싹




7. 다현 - 토끼

뭔가 좀 뜬금 없긴 한데...

귀엽긴 귀엽다.

근데 왤케 뜬금 없지 ㅋㅋㅋ






8. 나연 - 악마

나여닝... 넘 이뽕...

귀여엉...

거울도 좋아하는 아이템...





하악학.. 기여어...



9. 지효 - 눈의 여왕

이거 좋은 아이템이다.

팅커벨 같은 것보다 (모모 미안..)

훨씬 좋은 아이템인듯!


눈이 너무 커서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

분위기도 좋고 예쁘다.






한 땀 한 땀 캡처함 ㅋㅋㅋㅋ

트둥이들 이뻐서...


담엔 레벨이들 자료를 좀 올려야징

애기들 아이스크림 케익에서 아이린이 랩할 때

바닥에서 뒹구는 거 넘나 안쓰럽고... 

(카메라가 잡아주지도 않음 ㅜㅜ 그래서 초반 이후는 앉아서 하는 걸로 안무가 바뀐듯)


덤덤은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해 안무를 하는 모습이

넘나 좋다.


러시안 룰렛은 근데 딱히 내 취향 아님 ㅋㅋ

덤덤과 아이스크림 케익이 좋아 ㅋㅋ

첫 곡인 Happiness도 가사는 맘에 든다. 



▼▼▼트와이스 TT 뮤직비디오 보기▼▼▼



https://youtu.be/ePpPVE-GGJw





'나의 > 아이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2017.04] 아이유 관련 글 모음  (0) 2017.04.25
아이유 Palette  (0) 2017.04.25
아이유 Palette 좌표 인터뷰  (0) 2017.04.25
레드벨벳 would u / 가사  (0) 2017.03.31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