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로라블러썸 & 초콜릿 케이크

오로라블러썸 & 초콜릿 케이크



69,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세트


언니 생일을 기념하여 부모님이 준비하신 선물!

주문은 내가 하였으나 아이디어는 엄마가 냈다 :)

울 엄마 센스 짱짱!!


나는 추천인 코드 1만원 할인 + 첫 구매 1만원 할인을 받아

49,000원에 구매했다.


지금은 추천인 코드를 쓰면 1만원 적립금이 아닌

5천원 적립금을 주는 것 같다.

힝... 왜 줄였을까 ;ㅅ;


원모먼트 추천인 코드

S5HFGC



어쨌든 퀵으로 언니 직장으로 배달시켰고,

시간은 주문했던 대로 적당히 잘 맞춰서 간 것 같다!


문자로 사진도 보내주고

배송상황도 알려주어

꽃이 잘 전달되는 것을 알 수 있어 좋았다.






언니는 엄청 감동했고

사진들을 보내주었다.



(이 사진은 좀 필터빨을 받았다)













근데 꽃 상태가 최상은 아니었던 것 같다.

약간 시들하다고 했다.

9월 22일에 갔으니.. 폭염으로 꽃이 시들할 때는 아닌데...


꽃 관리가 잘 되었으면 좋겠다.

주문하는 사람은 꽃 상태를 보고 주문할 수 없으니

이런 부분에서 신뢰를 쌓아나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된다.


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기도 하고,

다른 꽃집 찾기도 귀찮고,

또 보기엔 예쁘기도 하니까

앞으로 필요할 때 이용할 것 같긴 하다.




원모먼트 추천인 코드

S5HFGC


+ Recent posts